실버연극 예술반의 가을 나들이
윤진한
1
7052
2016-10-14 09:47:40
풍요(豊謠)롭고 아름다운 단풍의 계절!10월 두째주(12일) 실버 연극 예술반은 인천 대공원으로 가을 나들이갔답니다여그는 지하철 2호선, 대공원남문역이구요! 와아! 벌써 많이 오셨네요!
오우!귀요미 손효정셈님!증말 방가 방가! 집안사정 으로 활동을 접으셨던 손셈!이리 나와 주시다니...하마 완죤 감동묵었다 아닝교?
ㅎㅎ! 하마야!~ 흐뭇하지? 이렇게 협조를 잘해주시니... 엄만석 어르신! 어딜보세요? ㅋㅋ
김인자샘님이 휠체어차로 오시고 백의천사 백순영샘이 뒤에서 밀고... 정말 멋있고도 흐뭇한 광경이네요!
자! 자리를 잡았으니 여장을 풀고 알뜰 살림꾼 이영숙 백순영샘님이 돗자리 깔리 완료! 수고혔시유!
옴마나!웬 묘령(妙鈴)의 처자가? 항상 우리 연극반을 위해 애쓰는 김미지대리랍니다.ㅎㅎ
어느 낭군이 이미 채갈 준비 끝!! 에구! 하마에게 기회를 안주네그려!
맛있는 음식으로 식사를 끝내고.. 김인자셈님이 준비하신 우리 가락을 배워보는 시간.. 문경 세재가 웬 고갠가?
에고! 하마가 꿀꿀 족발 맛을 봤으니.. 절간 빈대 다 없어졌다는 야그가, 남구에 확 퍼졌다네요!
생각 난다. 그 오솔길..곽경희.이연숙셈이 호젓한 숲길을 걷네요!
호수를 배경(配景)으로 모두 김치!
오병욱.엄만석어르신!오늘 기분 완죤 UP!되시죠? 와아! 꽃들에게 둘러 쌓이기 몇년만이고..??
호수의 백조?ㅎㅎ 아녀유!호수의 흑조(黑鳥)!에구! 하마 담주 수요일에 몸 성할라나? 누가 좀 말려주실랑가?
세상에 이런 일이??이렇게 예쁜 사과 본일 있으면 나와보시라요!!정말 연극반 모두가 사과 같은 얼굴.. ㅋㅋ
남구 학산 문화원 미인 CONTEST라도 열렸는가벼?? 어디서 요리 예쁜 여인네들이??ㅎㅎ 좌우간 하마 다구리 안당할려구...
드뎌!연습시간! 소곤 소곤 대사 외우기...
진감독님이 오늘 연습의 중요성과 각자의 캐릭터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네요.
손셈!오랜만에 연습장면 보시니 감회가 새롭죠? 열심히 해봅시다.
넙죽네의 구성진 넋두리로 극(劇)이 시작되고...(백순영셈)
불의(不意)의 부상을 당한 가상주(假喪主)! 참으로 정신력이 대단하시죠?(김인자 셈)어허! 여그서 하품 하시면 안돼지라잉??하마! 심술!!
산지기역(엄어르신)조객(弔客)역 김재순셈 사자역의 곽경희셈등에 대해 다수 인원 등장시의 주안점(主案點)에 대해 설명하는 진감독..
자아! 연습도 끝나고.. 주변을 깔끔하게 치우는 연극반원들..역시 매너가 쨩이네요!
자아! 집으로!감독님이 김셈의 휠체어 밀고..모두들 보람과 즐거움! 멋진 추억(追憶)가지고 돌아 갑니다.
ㅎㅎ! 하마가 길을 잘못 가르쳐 주어 엄청 먼길을 돌고 돌아 고생한 여인네들!
김재순.곽경희.이경옥셈님들! 에구! 그렇다구 나보기가 역겨워 그리 돌아봅니까?백순영셈님!
그래도 극(劇)에선 봉사서방인데...좌우간! 하마는 생(生)과 사(死)를 넘나드누만요! ㅎㅎ
그래서 옛 말씀에 아는길도 물어가라 했느니라!!담주 수요일에 하마 갈까?? 말까??
좌우간 넘 멋지고 즐겁고 행복(幸福)했지유?우리 연극반은 정말 활기(活氣)와 사랑!
그리고 배우고자하는 의욕(意慾)이 끝내주네요!
우리 더욱 건강.사랑.즐거움으로 멋진 연극 활동해나갑시다. 그럼 담주 수요일에 만나요!
댓글목록
누가 울더러 실버라 했던가? 우리는 아직 마음은 청춘(靑春)!!그래도 역시 하마는 실버여! 예쁜이 양대리한테 또 부탁! ㅎㅎ 사진 한장이 제멋대로 누워버렸네?? 잘좀 세워주세요!즐거운 대공원 나들이! 거기서 많은 사람 오가는 와중에 실전(實戰)같은 연습!한분도 빠짐없이 나와주신 열의(熱意)!!일을 추진(追鎭)한 하마는 완죤 감동 묵었다 아닝교?이제 서서히 낙옆이 지고 조석(朝夕)으로 차거운 바람이 스산하게 부는 가을! 모두가 건강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다음주에 만나요!!